Loading
2015. 12. 14. 14:11

200만원대출 어렵지 않습니다

올해도 이제, 한달도 채 남지 않은채 마무리가 되려 하는데요. 다가오는 연말 때문인지, 예상치 못한 지출이 많이 생기더군요. 저만의 문제는 아닌지, 주변에서 소액 대출에 관한 이야기를 심심찮게 듣곤 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200만원대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TV 광고를 통해 어렵지 않게 대부업체나 저축은행 관련 대출 광고를 접할 수가 있습니다. 그 때문인지, 예전에 비해 이러한 업체에 대한 선입견 또한 많이 사라진 것이 사실인데요. 또한, 실제로 대부업체나 저축은행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거나, 진행 했던 분들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대부업체나 저축은행의 경우 1금융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대출 금리가 적용되는 것이 사실이기에, 무작정 좋다고 말할수는 없을 텐데요. 하지만, 단점이 있는 반면 장점 또한 분명하기에, 이러한 업체를 통해 대출을 진행하시는 분들을 흔히 볼 수 있는 것이겠죠?



200만원대출 또한, 시중의 1금융권이 아닌, 대부업체나 저축은행, 캐피탈 등의 제2금융권을 통해 진행이 가능한데요. 높은 금리가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나, 간단한 대출 절차와, 폭 넓은 자격 대상으로 인해, 소액 대출의 경우, 오히려 2금융권을 통한 선호도가 더욱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200만원? 그 이상 대출도 가능하다 ?!


캐피탈 혹은, 대부업체나 저축은행을 통해 대출을 받고자 하신다면, 200만원대출 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금액도 어렵지 않게 대출이 가능한데요. 이러한, 대출을 취급하는 곳은 매우 다양하니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는 상품은 단순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 HK 119머니



HK 119머니 대출은 소득 증빙이 가능하다면, 직업에 관계 없이 신청이 가능한데요. 방문 필요 없이, 신청 후 즉시 입금되는 것이 특징 입니다.



최장 60개월까지 200만원대출 부터 최대 4000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최저 7.9%~ 최고 32.9%의 고정금리가 차등 적용되는 상품 입니다. 또한, 본인확인 서류와 소득 증빙서류외의 별도의 서류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 롯데캐피탈 인터넷대출



롯데캐피탈 인터넷대출 역시, 신청 즉시 인터넷으로 송금이 이루어 지며, 별도의 서류가 방문 필요 없이 대출이 진행 됩니다.



신용카드 납부실적이나, 국민연금 혹은 건강보험 납부조회를 통해 대출 한도와 금리가 책정되며, 200만원대출은 물론, 최대 2500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12.0%~27.9%의 대출 금리가 차등 적용 됩니다.

 

■ 바로바로론 300



바로바로론은 본인인증만으로 300만원의 즉시 대출이 가능하며, 추가 서류 제출 시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만 24세 ~ 만 55세 이하의 자영업자나 급여소득자 혹은 주부를 대상으로 하며, 최고 연 34.9%의 금리내에서, 본인의 신용도와 급여 종류에 따른 대출 금리가 차등 적용 됩니다.



▲ 위 소개해 드린 곳 이외에도, 시중에서 운영중인 대부분의 대부업체나 캐피탈, 저축은행 등을 통해 200만원대출 진행이 가능하실 텐데요. 대출 진행 전. 다양한 상품을 알아보시고 비교 후,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조건을 지원하는 곳에서 대출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