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9. 6. 00:05

gs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

곧 다가오는 추석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요. 요즘은 어중간한 선물을 하기보단 상품권을 선물하는 분이 많으신 듯 합니다. 대부분의 상품권의 경우 활용처도 다양해 유용하게 사용될때가 많은데요. 오늘은 유용한 상품권 중 하나인 gs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s상품권의 경우 정확한 명칭은 gs칼텍스 상품권이 맞는데요. 기존 gs상품권이 gs칼텍스 상품권으로 통합되었다고 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종이식 상품권으로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이 존재하는데요. 보통 gs상품권 사용처 의 경우 gs칼텍스로 한정지어 생각하시는 분이 많으시지만 백화점, 대형마트, 패션, 외식, 쇼핑 등 생각보다 다양한 사용처를 제공한답니다.



gs상품권 사용처 이렇게나 다양해?


 * 백화점



이외에도 AK PLAZE, 아이파크백화점, 동아백화점, 대구백화점 등 전국 웬만한 백화점에서는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 대형마트/편의점



마트와 편의점의 경우에도 위 이외에 메가마트. 동아마트, gs25 등 다양한 사용처를 제공합니다.


 * 외식



이외에 비비고, 키사라, 불고기브라더스, 마켓오 등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 쇼핑/뷰티



위 사진 이외에도 시호비전, 한타로골프마트 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위 소개한 카테고리 이외에도 패션/아울렛, 골프/리조트, 호텔, 여행/면세점, 공연/영화, 스포츠의 카테고리가 존재하는데요. 



좀 더 자세한 사용처는 gs상품권 사용처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검색사이트에 킥스라고 검색하셔서 방문 하시면 됩니다.



gs상품권 판매처 ! 어디서 구매해야되?

  

gs상품권 판매처의 경우 예전과 달리 인터넷 구매가 불가한데요. 현재는 지사와 영업소 그리고 전국 gs칼텍스 주유소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국 17개 지사와 영업소, 그리고 전국 gs칼텍스 지정주유소 약 300군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gs상품권 판매처 중 지사의 경우 경우 위 그림과 같은 시간에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 하셔서 방문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gs상품권 사용처 가 매우 다양한 점에 저 또한 놀랐는데요. 올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이시라면 상품권 선물은 어떨까요?